관련뉴스기사

스포츠-ICT 융합기술 심포지엄 2016

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스포츠-ICT 융합 연구소는 2016년 6/8일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 삼성학술정보관에서 스포츠-ICT 융합기술 심포지엄을 개최합니다. 메디코넥스 김태평대표는 헬스케어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대한 강연을 할 예정입니다.

2016 웨어러블 스마트 디바이스 국제포럼 참가시연

4/5일 서울 반포동 JW메리어트호텔에서 열린 "2016 웨어러블 스마트 디바이스 국제포럼에서 메디코넥스 김태평 사장이 IoT웨어러블 디바이스 지능형 순번대기 솔루션을 시연하고 있다.
(출처 : 2016.04.05 전자신문)

2016 병원 건강검진센터 운영전략 연수교육

대한병원협회(회장 박상근)는 2월26일 오후1시 중앙대학교병원 동교홀에서 ‘2016 병원 건강검진센터 운영전략’을 주제로 연수교육을 개최한다. 웨어러블 디바이스 이용 VIP 관리(메디코넥스 김태평 대표) 강연..
(출처 : 2016.02.22 병원신문)

에너지절감, 병원 BEMS..

SK텔레콤의 '병원 BEMS 선투자 사업'을 진행하고 있는 메디코넥스 김태평 대표는 “이 프로그램은 SKT에서 초기 사업비용 전액을 선투자 후 연간 에너지 절감금액으로 투자비를 상환하는 것으로 병원에는 한푼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”고 설명했다. (출처 : 2015/9/11 병원신문)

조선대, 국가DB 활용 교육 및 전시회 개최

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주최하는 ‘국가DB 활용 교육 및 전시회’가 4일과 5일 조선대 전자정보공과대학 IT홀에서 개최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의료에 접목시키다(김태평 메디코넥스 대표) 등 데이터 산업과 관련 다양한 최신기술과 창업 성공사례가 소개됐다.

SKT-제일병원, ‘차세대 여성질환 진단기술’ 공동개발

SK텔레콤(대표이사 사장 장동현, www.sktelecom.com)과 제일병원은 지난 10일 오후 제일병원 의학연구소 대회의실에서 ‘여성특화 진단기술 공동개발’ 양해각서 체결식을 갖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차세대 진단기술을 개발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.